우리동 소식
조회수 355
작성일 2026년 05월 20일 16시 01분 37초
| 2026년 3분기 구로1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공고(수정) | |
| 부서 | 구로1동 |
|---|---|
|
2026년 3분기 구로1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모집기간 : 2026. 6. 5.(금) ~ 선착순 마감 가. 인터넷 : 2026. 6. 5.(금) 09:00 ~ 6. 7.(일) 18:00 나. 방 문 : 2026. 6. 12.(금) 09:00 ~ 선착순 마감 - 방문 우선접수 : 2026. 6. 12.(금) 07:30 ~ 09:00 2. 모집방법 : 인터넷 또는 방문 가. 인터넷 : 통합예약 자치회관 강좌 신청(www.guro.go.kr/yeyak/index.do) 나. 방 문 : 구로1동 주민센터 1층 ※ 대리접수 불가(신분증 지참) 3. 제출서류 : 수강 신청서 및 개인정보처리동의서(붙임), 감면 증빙자료(해당시) 4. 수강기간 : 2026. 7~9월 (3개월) 5. 수강대상 : 제한없음 6. 수강장소 : 구로1동 주민센터 7. 개설강좌 : 캘리그라피, 국선도, 우쿨렐레 및 통기타 등 총 14개(붙임 안내문 참고) 8. 수 강 료 : 3개월 70,000원(조례에 따라 감면 적용) 가. 결제방법 : 카드결제, 계좌이체(무통장 입금), 현금 나. 감면대상 : 경로, 유공자(유족·가족 포함), 다자녀 가정, 장애인, 수급자, 한부모가정, 보호아동 9. 유의사항 : 붙임 안내문 참고
|
|
| 파일 | |
구로구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세요!
채널추가 +
구로구의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