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정보

신청내역/환불요청

  • 전자점자뷰어보기(새창 열림)
  • 전자점자파일다운로드
이름
연락처 - -
내 신청정보 확인하기
  • 온라인 신청 당시 입력하신 이름과 연락처(휴대전화)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입력한내용과 일치하셔야 신청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 콜센터(02-2615-3203)로 연락주세요.
  • 번호입력예시) 02-888-8888 또는 010-1234-1234
신청확인/변경/환불 목록
신청확인/변경/환불 목록 - 배출번호, 수수료, 신청일, 배출일, 수거일, 처리동, 처리상태, 신고필증 정보 제공
배출번호 수수료 처리동 처리상태 신청일 배출일 수거일 신고필증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안내사항

배출안내

  • 결제완료된 배출건에 대해서 신고필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출력 후 배출물에 부착하여 배출하십시오.수거완료된 배출건은 재수거되지않습니다)
  • 결제금액이 결제되지 않은 경우 수거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어야 수거신청이 완료됩니다. 수수료 결제 이전에 물품을 배출 시 무단투기로 간주되어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됩니다.
    • 등록된 배출에정일 이전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저장내역이 삭제됩니다.
  • 수거가 완료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 취소/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배출번호를 클릭하여 환불 요청 하십시오
  • 배출날짜 이후 배출건은 수거되지 않습니다.
  • 신고필증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폐기물 품목 변경을 원할 시, 기존 신청내역을 취소하시고 재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환불안내꼭 알아두세요!

  • 콜센터 신고분 수수료 환불 문의 : 02-2615-3203
  • 인터넷 및 빼기 어플 신고분 수수료 수수료 환불 문의 : 청소행정과 860-2945
  • 주민센터 방문접수 수수료 환불은 각 동으로 문의해 주십시요.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청소행정과
  • 전화번호 02-860-2945
  • 콘텐츠수정일 2020.03.10.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