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120다산 콜센터

국번 없이 “120” 을 누르면 서울생활이 편리해집니다. 120다산콜센터는 전화 한통으로 서울시, 구청관련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상담해 드리는 서울 대표전화입니다.

전화 및 휴대폰 문자상담서비스

  • 이용방법

    국번없이 120, 문자메시지 작성후 ‘02-120’으로 문자전송

  • 이용시간

    365일 24시간

청각언어장애인 수화상담

  • 이용방법

    휴대폰을 이용한 수화상담

    • 일반휴대폰 : ‘02-120’ + 영상통화 버튼
    •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앱 스토어에서 ‘120영상상담’으로 앱을 검색하여 무료로 설치 후 이용
  • 이용시간

    평일 09:00~22:00 / 휴일 09:00~18:00

SNS 상담

  • 이용방법

    트위터(twitter)나 미투데이(me2day)를 이용하여 궁금한 사항 문의

  • 이용시간

    365일 24시간

120 스마트폰 앱 서비스

  • 이용방법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산콜’로 앱 검색, 설치 후 이용

  • 이용시간

    365일 24시간

문의

민원여권과860-2301, 120다산콜센터국번없이 120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김세은
  • 전화번호 02-860-2403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