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120다산 콜센터

  • 전자점자뷰어보기(새창 열림)
  • 전자점자파일다운로드

국번 없이 “120” 을 누르면 서울생활이 편리해집니다. 120다산콜센터는 전화 한통으로 서울시, 구청관련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상담해 드리는 서울 대표전화입니다.

전화 및 휴대폰 문자상담서비스

  • 이용방법

    1. 02-120 문자전송
    2. 카카오톡 채팅상담
     ※https://pf.kakao.com/_pXxcaj 접속 후 이용

  •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청각언어장애인 수화상담

  • 이용방법

     

    영상통화 또는 문자(TEXT) 상담

     

       1. 스마트폰 : ‘02-120’ + 영상통화 버튼

         2. 시토크 070-7947-0120
         3. IMO 또는 카카오톡 어플이용
            ※ 수어상담 핸드폰번호 :
                010-2139-5376, 010-2140-5328,
                010-2141-5307, 010-2141-5308
                수어상담 핸드폰번호 친구추가 후 영상통화

        •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외국어상담

        • 이용방법

          02-120, ARS 9번 입력 후 언어별 번호 입력
          1.영어, 2.중국어, 3.일본어, 4.베트남어, 5.몽골어

        •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문의

        02-120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전화번호 02-860-2403
        • 콘텐츠수정일 2024.06.10.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