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 소식
조회수 1206
작성일 2009년 10월 22일 16시 28분 48초
120다산콜센터 안내 | |
부서 | 신도림동 |
---|---|
120다산콜센터 안내 ❍ 휴대폰 문자상담서비스 실시【02-120】 ❍ 교통․수도․주택/건축․임대차 상담 ❍ 도로․청소․치수방재․보건․공원녹지 ❍ 환경오염․예산낭비 신고, 문화체육행사 안내, 외국어(영․중․일)상담, 무료법률 상담 ❍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민원안내․상담 ❍ 문자상담 신청 :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 (http://120.seoul.go.kr) ❍ 대 상 : 서울시 거주 청각언어장애인 ❍ 이용방법 - 문자상담 희망자는 네이트온(nateonweb.nate.com) 가입 후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로 이용신청 - 신청자 이메일로 120다산콜센터 문자상담원 지정(아이디) 통보 - 신청자는 상담원 친구 등록 후 문자상담 이용 ❍ 문 의 - 서울시청 시민고객담당관(02-6361-3307~8) - 영상전화(070-7947-3811~4) 국번 없이 120을 누르시면 서울 생활이 편리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