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공무원 불친절 신고

신고안내
  • 우리구 공무원의 불친절한 사례에 대한 신고를 받습니다. 공무원들의 불친절한 민원처리 등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경우 신고하시면 됩니다.
  • 우리구 공무원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조성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신고방법
  • 신고자의 비밀은 철저히 보장되며, 반드시 신고자의 정확한 성명,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을 위하여 불친절 공무원의 인적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내용은 6하 원칙에 의해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공무원이 아닌 행정상 불편 사항과 관련하여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종합민원]→[민원상담]→[민원신청]에서 [새올전자민원] 또는 서울시 응답소(☎120)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처리 됩니다.
게시물 검색
1893건  [ 183/190 페이지 ]
불친절신고 목록
불친절신고 목록 - 번호, 제목, 공개여부, 주관부서, 처리상황,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공개여부 주관부서 처리상황 작성일
73 차량등록3번 창구-불편합니다 비공개 답변완료
72 너무도 한심하고 억이 막히네요 비공개 답변완료
71 좋군요~ 비공개 답변완료
70 구로5동 민원창구 참 친절해요... 비공개 총무과
답변완료
69 기가막히네요... 비공개 답변완료
68 업무지식좀 제대로 알고 하자구요! 비공개 답변완료
67 구로도서관직원들의방만함에대해서 비공개 답변완료
66 토목과 홍성일주임님께 감사 비공개 총무과
답변완료
65 세무 2과 공무원 전종환씨 민원 업무 태도가 불만스럽습니다. 첨부 파일을 참조하세요 비공개 답변완료
64 [참여]전화중 반말과 협박에 가까운 말로 응대 비공개 답변완료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전화번호 02-860-3483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