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개

우리동 소식

조회수 1058 작성일 2009년 11월 03일 15시 59분 51초
대표-구로소개-구청(동)안내-동안내-각동별-우리동 소식 상세보기 - 제목 , 부서 , 내용 , 파일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120 다산콜센터 안내
부서 가리봉동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국번 없이 120번【휴대폰․시외 02-120】
휴대폰 문자상담서비스 실시【02-120】
상담시간 :365일 24시간 운영(연중무휴) 상담분야
❍ 교통․수도․주택/건축․임대차 상담
❍ 도로․청소․치수방재․보건․공원녹지
환경오염․예산낭비 신고, 문화체육행사 안내,
외국어(영․중․일)상담, 무료법률 상담
❍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민원안내․상담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문자 및 화상상담서비스 신청접수
❍ 문자상담 신청 :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 (http://120.seoul.go.kr)
❍ 대 상 : 서울시 거주 청각언어장애인
❍ 이용방법
- 문자상담 희망자는 네이트온(nateonweb.nate.com) 가입 후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로 이용신청
- 신청자 이메일로 120다산콜센터 문자상담원 지정(아이디) 통보
- 신청자는 상담원 친구 등록 후 문자상담 이용
❍ 문 의
- 서울시청 시민고객담당관(02-6361-3307~8)
- 영상전화(070-7947-3811~4)
국번 없이120을 누르시면서울 생활편리해집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가리봉동
  • 전화번호 02-2620-7700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