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선의견

조회수 161 작성일 2011년 08월 23일 09시 59분 07초
대표-이용안내-홈페이지 개선의견 상세보기 - 제목 , 내용 , 파일 , 작성자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우리구정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번 질문에 관해 홍보전산과에서 답변드립니다.
안내문은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개인정보 등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가 잘못 노출되지 않도록 예방을 위해 안내되었습니다.
하지만 본래 의도와는 달리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것 같습니다.
송구그럽게 생각하며 올해 말  오픈 예정인 개편 홈페이지에서는 안내문구를 수정하고 글을 작성하실 때는 보이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번 질문에 관해 자치행정과에서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여 주신 자치회관 홈페이지 인터넷접수 및 방문 접수에 관한 내용과 관련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접수 시 로그인 오류 문제에 대하여 해당 홈페이지 관리 업체에게 통보하여 오류사항을 해결하고 앞으로 자치회관 프로그램 인터넷 접수 시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방문접수에 대한 민원사항은 현재 운영 중인 자치회관 프로그램의 수강접수 초기에 접수인원이 아침 6시경부터 일시에 몰려와 혼잡을 빚어낸 현상에 기인한 것이었으나 이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지적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최선을 다해 해결토록 노력하겠습니다.
 
1) 효율적 수강접수 관리책 ⇒ 인터넷접수 활성화(점진적 100% 추진) 및 임시 번호표 교부 (접수일 초기) 처리 
2) 해외 여행 시 수강생 접수 ⇒ 인터넷접수 적극 활용

앞으로도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접수와 관련하여 수강혜택의 기회가 골고루 주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효율적이고 공평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끝으로,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웹관리자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2-860-2168
  • 콘텐츠수정일 2020.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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