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선의견

조회수 191 작성일 2012년 03월 19일 04시 39분 09초
대표-이용안내-홈페이지 개선의견 상세보기 - 제목 , 내용 , 파일 , 작성자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개봉2동 원어민영어 인터넷접수 불가문제
2009년부터 현수막광고에는 On-Line접수를 안내하고 실제로는 단한번도
사용을 못하여 2011년 4분기 접수때(9월)도 본난을 통하여 사정도 해보고
총무행정부서와 홍보전산과 직원에게 시정건의도 하였으며 심지어 홈페이지
Design하청업체 직원과의 개선약속도 전부 고염불이었습니다.
아얘 홈페이지 Initial 에서 어디를 찾아봐도 자치회관푸로그램(원어민영어)
개봉2동 등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하는 수 없이 새벽부터 줄을 서서라도 접수하러 주민센터를 방문하러
가렵니다. 구청장님실이나 홍보전산과장님을 찾아 뵈도 될까요?
<10-8070-4501>답번바랍니다.
파일첨부가 되지않아 작년에 旣요청되었던 글을 아래에 2건 첨부합니다.
구로구청(2011.9/19日)
변화와 희망을 함께 열어가는 구로행정에 항상 즐겁기 만합니다
저는 개봉2동 주민으로 개웅교 부근의 야외체육시설 이용과 원어민영어
교육도 무상으로 받고 있어 늘 감사합니다.
건설행정과의 민첩한 가로경관 관리와 개봉3동 주민센터 직원님들의 
인라인과 농구장관리도 폭우 때마다 애써주시고 Health시설의 훼손보수.
고장보안등 수리를 즉시 처리해 주시는 문화체육과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두가 지만 건의 드리겠습니다(홍보전산과/개봉2동주민센터)
1)-Internet접수 현수막에만 되고 일년이 지나도 안 되는 문제 是正 바람
   몇 년째 여러 부서(건설행정/문화체육 등)에 Log-in이 제대로 되는데
   비단 홈페이지 운영이 엉망입니다. 이미 로그인 상태에서 또 로그인
   하라고 해 로그인 을 하면 Not Found라는 엉뚱한 화면이 전개되며
   홈페이지 개선요청 글 입력 후 등록버튼을 누르니 글이 날아가 버려  
   오늘 새벽에도 접수를 못하고 개봉2동 주민센터로 방문접수 갑니다.
2)-전 분기 까지는 접수자가 몰리는 새벽시간에 번호표를 주어 문제없었음
오늘 아침(6시)부터 모인 여러분을 줄을 세우고 담당 한 분(김ㅇㅇ)이
줄을 세우니 줄이 아니고 복잡한 시장같아서 신청서를 맡기려고
하여도 안되어 집으로 돌아와 다시(8시)에가니 2년째 같이 공부하던
동료가 해외 여행중임으로 대리접수요청이 거부되어 뒤 자리에 계신
선생님께 어렵게 사정하여 접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접수 문제와 번호표배부 같은 효율적 관리를 다음(1/4 분기)
    접수 전(2011.12月 하순)까지는 시정요청을 건의 드립니다*****
이상 감사합니다/ 
구로구청장님께(2011.12./19日)
               참조:자치행정과/홍보전산과/개봉2동 주민센터
   3개월 전 오늘도 원어민영어 On-line 신청입력이 되질 않아 홈페이지
개선요청을 하였으나 또 불가능하군요?
1)-어렵게 검색 창을 확인하여 구로구청 Initial home-page에 Log-in을 
하였으나 개봉2洞 자치회관 창에서 다시 Log-in을 하라고 함….?
2)-二重로그-인이 불가해 회원정보(生年月日)를 변경입력 했으나
결재를 하라는 진행 창만 나타나 敬老우대 여부확인 절차를 무시한
拙作 홈페이지 운영임을 깨달았습니다.
3)-날이 밝으면 주민센터 방문접수 하러 갑니다.
늘 잘하시다가 지난 分期 때처럼(2011.9/19日) 좁은 공간에 多數
인원에게 번호표배분도 않고 불편한 줄 세우기가 없었으면 합니다.
4)-2009年부터 Internet접수가 어려움을 잘 살펴주셔서 是正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임창선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2-860-2168
  • 콘텐츠수정일 2020.02.18.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