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주민제안

조회수 507 작성일 2017년 06월 26일 15시 49분 58초
대표-소통과참여-구민참여/제안-주민참여예산제-(구)주민제안 상세보기 - 제목 , 작성자 , 사업명 , 총사업비 , 사업위치 , 사업기간 , 사업개요 , 사업내용 , 사업효과 , 내용 , 파일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약수터를 재개발하여 주민들이 다시 이용할수 잇도록 관정개발을 바랍니다.
작성자 김범진
사업명 약수터 재개발
총사업비 1억원
사업위치 구로구 오류2동 오남중학교 위쪽 약수터
사업기간 1개월
사업개요 약수터가 말라서 물이 나오지 않고 잇습니다.
사업내용 약수터를 재개발하여 주민들이 깨 끗하고 안전한 물을 먹을수 잇조록 조치를 바랍니다.
사업효과 30년이상을 사용해 오던 약수터가 주변 환경의 변화와 재개발을 약수터가 말라 버렷습니다.
구로구 오류2동에는 30년을 주민들과 함께 달려온 약수터가 있엇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약수터 물이 고갈되어 물한병 받는데 반나절이 걸리는 어처구니 없는 환경으로 변화가 되엇습니다.
주변의 재개발로 약수터는 물 한방울 나오지 않은 시설로 전락하고 말앗습니다.
오류2동 주민들이 다시 약수터를 이용할수 잇도록 관정을 뚫어서 물이 펑펑 쏟아지도록 재개발을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약수터 주변을 재정비 하여 운동기구를 설치해 주시면 좋겟습니다.
다른동네 가면 약수터 주변은 차량 주차장까지 만들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 놓은곳이 많은데 오류2동은 유일하게 내가 사용하지 않으면 아무도 손을 들어 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약수터 재개발과 주변에 체육시설을 설치하여 주민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달라는 것입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예산과
  • 전화번호 02-860-2051
  • 콘텐츠수정일 2019.12.18.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