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주민제안

조회수 361 작성일 2011년 08월 29일 14시 47분 12초
대표-소통과참여-구민참여/제안-주민참여예산제-(구)주민제안 상세보기 - 제목 , 작성자 , 사업명 , 총사업비 , 사업위치 , 사업기간 , 사업개요 , 사업내용 , 사업효과 , 내용 , 파일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로구내에 "식생활교육센타"가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박기일
구로구 관내의 어린이들과 주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식생활 교육이 이루어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지방에서는  식생활 센타가 설립되어 열심히 교육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고있고,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먹거리가 우리의 생명과 직결되기때문에 전국가적으로 식교육을 실시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많큼 현대사회에 만연하고있는 여러가지 질병들(유아70~80%가 아토피때문에 괴로워하고 어른들은 고혈압,당뇨등 성인병 )로 많은 고통과 사회적비용을 들이고있는데 이는 잘못된 생활식습관으로 생긴 생활병이기 때문에 식생활 교육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구로관내에 식생활 교육센타를 설립하여 구민들이 바른 식생활에 대한 이해도와 우리농산물을 이용한 친환경먹거리에대한 교육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수 있도록 구로구에 식생활 교육센타가 하루빨리 만들어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br />
<br />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예산과
  • 전화번호 02-860-2051
  • 콘텐츠수정일 2019.12.18.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