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조회수 3243 작성일 2008년 08월 01일 08시 52분 5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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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방문 민원처리 도우미 운영
부서 웹관리자

 제 목 : 현장방문 민원처리 도우미 운영

 

 

강서수도사업소가 현장방문 민원처리 도우미를 운영합니다.

  2008. 8월부터 강서수도사업소에서 구로구(관할 영등포수도사업소 폐지)를 관할하게 됨에 따라, 구역 확대에 따른 원거리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현장방문 민원처리 도우미』를 운영함으로써, 찾아가는 민원처리로 방문민원 불편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 업 무 개 시 일 : 2008년 8월 4일

      ※ 강서수도사업소 민원처리팀에 전담직원 2명 배치

  □ 강서수도사업소 관할구역 : 강서구, 양천구, 구로구

   □ 업 무 내 용

    전화, 인터넷, FAX 사용이 어려운 민원 위주로 찾아가서 처리하는 고객서비스  제공

    ○ 전화 및 홈페이지 접속으로 처리되지 않는 민원 사전 방문 약속 후 출장 처리

   폐지(영등포)수도사업소 위치에 민원센터 운영

    ○ 수도사업소의 원거리 위치로 방문에 따른 불편 해소

       - 민원업무 : 상수도관련 각종 민원안내, 옥내탐지 및 누수요금 감면신청 등


문 의 전 화 : 국번없이 ☎120번, 강서수도사업소(☎3146-3800)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구로구청모든부서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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