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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년 08월 01일 08시 52분 52초
현장방문 민원처리 도우미 운영 | ||
부서 | 웹관리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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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현장방문 민원처리 도우미 운영
2008. 8월부터 강서수도사업소에서 구로구(관할 영등포수도사업소 폐지)를 관할하게 됨에 따라, 구역 확대에 따른 원거리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현장방문 민원처리 도우미』를 운영함으로써, 찾아가는 민원처리로 방문민원 불편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 업 무 개 시 일 : 2008년 8월 4일 ※ 강서수도사업소 민원처리팀에 전담직원 2명 배치 □ 강서수도사업소 관할구역 : 강서구, 양천구, 구로구 □ 업 무 내 용 ○ 전화, 인터넷, FAX 사용이 어려운 민원 위주로 찾아가서 처리하는 고객서비스 제공 ○ 전화 및 홈페이지 접속으로 처리되지 않는 민원 사전 방문 약속 후 출장 처리 □ 폐지(영등포)수도사업소 위치에 민원센터 운영 ○ 수도사업소의 원거리 위치로 방문에 따른 불편 해소 - 민원업무 : 상수도관련 각종 민원안내, 옥내탐지 및 누수요금 감면신청 등
문 의 전 화 : 국번없이 ☎120번, 강서수도사업소(☎3146-3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