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회수 103 작성일 2022년 01월 21일 11시 18분 56초
대표-소통과참여-깔끔이봉사단-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상공인에게만 코로나 방역관련법 준수를 강요하지 말고 구로구청 구청장과 민원여권과 과장은 각성하고 방역법을 위반한 민원여권과 권지철을 중징계하라
그제 오후 5시경 지방세 납부를 하러 구로구청에 방문했고 교부처인 민원여권과에 건설적인 의견 게진을 위해 민원여과과 과장분과 면담후 나오는대 갑자기 민원여권과 권지철씨가 나한테 다가와 반말로 나알지 하면서 쓰고 있던 하얀색 마스크를 인위적으로 벗으면서 침 튀기면서 나한테 이야기 하는대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여러 차례 손가락으로 마스크를 턱 밑까지 내렸다 올렸다 하는대 주변에 있던 민원여권과 과장을 포함한 주변 민원여권과 공무원들중 누구하나 제지하지 않고 구경만 하고 있었습니다.너무 어이 없어서 방역관리 담당 부서에 연락해달라고 했더니 도시안전과에서 내려와서 상황 파악을 하는대 이 민원여권과 권지철씨가 내가 누구진 확인 시켜줄려고 일부러 마스크 내렸다며 구로구청 도시안전과 직원 앞에서 마스크를 다시 여러 차례 손가락으로 턱 밑까지 내렸다 올렸다 하면서 침을 한바가지 튀기면서 고발할테면 해보라고 큰 소리를 지르며,녹음하겠다며 본인 핸드폰 녹음기를 켜면 난리를 쳤습니다. 더 황당한건 이의 제기하러 민원실에 갔더니 민원실 책임자 구청장 보좌관은 전례가 없고 방역법 위반 담당 부서가 없다며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방역법 위반 관련 지자체에서는 입구에서 부터 방역패스 관리하지만 막상 구청 직원의 위반에 대해서는 제 식구 감싸기로 아무일 없다는 듯이 넘어가는 것에 더 이상 묵과할수 없으며 관리책임자인 구로구청장과 민원여권과 과장의 공개 사과와 사이코 일탈행동을 일으킨 권지철 씨의 중징계를 요청합니다.
작성자 김현진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청소행정과
  • 전화번호 02-860-2921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