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제안

조회수 221 작성일 2020년 02월 06일 13시 38분 03초
대표-소통과참여-구민참여/제안-구민제안 상세보기 - 제목 , 파일 , 현황 및 문제점 , 개선방안 , 기대효과 , 기타참고사항 , 작성자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추천)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을 위한 제안 참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제안에 대해 다음과 같이 회신하여 드립니다. 

○ 검토의견 : 비추천(단순참고) 
우리구는 민원실내 주민편의를 위한 키오스크(무인 번호표 발행)가 설치되어있고, 내방민원이 스크린을 터치하여 번호표만 발행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개인정보유출의 위험성이 없습니다. 방문목적에 필요한 번호표를 발행하여 소요되는 시간이 매우 짧아 대기선 설치는 필요하지 않다고 사료됩니다. 
내방민원의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처리를 지원하기 위하여 민원실에 자원봉사 민원안내 도우미를 배치·운영 중이며 
내방민원에 대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봉사행정을 지속운영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지속적인 자원봉사 민원안내 도우미제 운영을 통하여 주민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구로구 민원여권과 민원행정팀(☎860-2301)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지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구정연구반
  • 전화번호 02-860-2078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