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제안

조회수 156 작성일 2019년 06월 24일 16시 15분 06초
대표-소통과참여-구민참여/제안-구민제안 상세보기 - 제목 , 파일 , 현황 및 문제점 , 개선방안 , 기대효과 , 기타참고사항 , 작성자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추천) 검토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을 위한 제안 참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제안에 대해 다음과 같이 회신하여 드립니다. 

○ 검토의견 : 비추천(기시행) 
현재 우리 구에서는 직원서비스에 대한 고객평가를 상시 및 수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시평가의 경우 미스터리 샤퍼(2명)가 민원업무 담당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 및 방문 친절도를 조사하는 방법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수시평가는 부패취약업무 처리를 경험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전화설문 및 청렴문자를 발송하여 친절·공정성과 업무처리 만족도를 조사하는 
청렴콜 제도와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설문지를 현장 배포하여 조사하는 등의 구민만족도 설문조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인터넷 고객평가서비스를 추가로 실시하는 것은 중복되는 측면이 있고, 
별도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평가하는 경우 민원인의 번거로움을 유발하는 등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사료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구로구 총무과 인사팀(☎860-2329)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현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구정연구반
  • 전화번호 02-860-2078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