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서식)
- 홈
조회수 1056
작성일 2015년 08월 04일 18시 59분 10초
카테고리 | 민원서식 |
---|---|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발급시스템 이용승인(철회) 신청서 |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 전자본인서명확인서란? 최초 1회만 직접 주소지 상관없이 가까운 읍, 면, 동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온라인 발급 시스템을 이용하여 발급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 신청서류 : 신청 방문시 신분증과 전자본인서명확인서 이용승인 신청서 작성 ■ 발급절차 : 사전이용 신청(최초1회, 가까운 읍,면,동주민센터 등 방문) -> 민원인이 온라인(민원24) 접속->공인인증서 등으로 본인 확인->전자본인서명확인서 작성(제출기관 지정)->발급증 출력 후 관련서류와 함께 수요기관에 제출 붙임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발급시스템 신청서 각 4부.(내국인 및 주민등록재외국민용, 미주민등록재외국민용, 국내거소신고자용, 외국인용). 끝. |
|
파일 | |
수정일 | 2021.08.26 15:11: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