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공무원 불친절 신고

신고안내
  • 우리구 공무원의 불친절한 사례에 대한 신고를 받습니다. 공무원들의 불친절한 민원처리 등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경우 신고하시면 됩니다.
  • 우리구 공무원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조성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신고방법
  • 신고자의 비밀은 철저히 보장되며, 반드시 신고자의 정확한 성명,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을 위하여 불친절 공무원의 인적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내용은 6하 원칙에 의해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공무원이 아닌 행정상 불편 사항과 관련하여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종합민원]→[민원상담]→[민원신청]에서 [새올전자민원] 또는 서울시 응답소(☎120)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처리 됩니다.
게시물 검색
1892건  [ 9/190 페이지 ]
불친절신고 목록
불친절신고 목록 - 번호, 제목, 공개여부, 주관부서, 처리상황,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공개여부 주관부서 처리상황 작성일
1812 수급자 긴급의료 진료비지원 거부 공개 복지정책과
답변완료
1811 LED영상간판 관련 불편 비공개 가로경관과
답변완료
1810 민원 처리를 진짜 하셨는지 궁급합니다. 공개 주차관리과
답변완료
1809 5630번 버스기사 폭언 비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1808 주차관리과 직원의 민원 응대 태도 고치세요 제발 공개 주차관리과
답변완료
1807 주민센터 직원 불친절 공개 구로5동
답변완료
1806 19번 버스(성광운수) 비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1805 19번 버스(성광운수) 비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1804 해당일자 단속 여부 공개 주차관리과
답변완료
1803 고척2동 주민센터 사회복지사 불친절 공개 고척2동
답변완료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전화번호 02-860-3483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