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공개청구

이 서비스는 국민들의 알권리를 최대한 보장하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마련된 장으로, 공공기관에 정보공개를 청구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여부결정통지, 정보획득은 물론 다양한 온라인 결제수단을 통한 수수료 납부까지 전과정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보공개 서식안내

본 자료는 행정자치부 통합정보공개시스템 「열린정부」와 연계된 자료입니다. 청구서 양식을 다운받아서 청구서를 작성하신 후 인터넷 청구, 직접 방문, FAX나 우편등으로 청구하셔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보공개(https://open.go.kr) > 공개제도 > 법령·서식에서 이용 가능

정보공개서식안내 바로가기

청구서 작성

본 자료는 행정자차부 통합정보공개시스템「열린정부」와 연계된 자료입니다.
청구서 작성시 시스템 오류 등은 행정자치부 열린정부 헬프데스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공개(https://open.go.kr)에서 로그인 > 공개청구 > 청구신청에서 이용 가능

행정자치부 열린정부 헬프데스크 Tel.1588-2572

청구서 작성 바로가기

청구결과조회

본 자료는 행정자치부 통합정보공개시스템 「열린정부」와 연계된 자료입니다. 서식, 수수료납부, 이의신청 등 더많은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행정자치부 통합정보 공개시스템「열린정부」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공개(https://open.go.kr)에서 로그인 > 공개청구 > 청구신청조회에서 이용 가능

청구결과조회 바로가기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전화번호 02-860-3429
  • 콘텐츠수정일 2024.02.19.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