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홈 분야별정보 환경/청소 대형폐기물 배출 자주 하는 질문 전자점자뷰어보기(새창 열림) 전자점자파일다운로드 인쇄 공유하기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닫기 질문 신고필증 인쇄가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답변 종이에 배출번호, 폐기물명, 금액 적어서 배출해주세요. 질문 버릴 폐기물이 품목에 없어요. 답변 품목에 없는 폐기물의 경우, 콜센터(☎02-2615-3203)로 전화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 환불완료라고 뜨는데 입금/카드취소 확인이 안됩니다. 답변 환불처리 기간은 3~4일 정도 걸리며, 은행/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질문 배출날짜에 내놨는데 수거가 안되어 있어요. 답변 배출날짜는 수거일자가 아니며, 수거는 배출한 날로부터 5일정도 소요가 됩니다. 질문 배출장소까지 내려주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요. 답변 구에서 자체적으로 내려주는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으며, 빼기 앱의 내려드림 서비스 이용시 인건비를 추가 지불하고 폐기물을 내려주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 ☎ 1644-9560) 질문 소형가전제품도 대형폐기물로 신청해야하나요? 답변 소형가전의 경우 수수료는 면제이지만 대형폐기물로 신청하고 신고필증을 붙여서 배출해야합니다. ※ 소형가전 무상 품목(높이 1m 미만만 가능) - 에어프라이어, 젖병소독기, 토스트기, VTR/DVD, 로봇청소기, 선풍기, 다리미, 자이글, 가습기/제습기, 카세트라디오, 가스레인지 등 주의배출장소의 경우 지하 또는 내부 수거는 불가하오니 외부장소에 배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