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환경 행정 서비스

구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맑고 투명한 행정을 구현

  • 배출업소 대표자 또는 환경기술인 교육은 연1회 실시토록하고 적정관리에 요구되는 제반사항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 대기 등 각종 배출시설 신고·허가 등 처리 상황은 인터넷상 민원처리 공개방을 통해 신고에서 종료시까지 제반 상황을 공개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을 구현하고 고객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신재생에너지 보급 및 연료 안전관리

  • 태양광, 지열 등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용을 확대하여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유사석유류 제품 판매행위를 수시로 확인하여 건전한 유통질서를 확립하겠습니다.
  • 다중이용시설에 대하여는 가스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디지털 구로에 걸맞은 환경구로를 구현

환경 분야 홈페이지를 내실 있게 운영하여

각종 환경정보, 상식, 실천사항 등을 제공, 생활 속에서 환경실천을 통한 환경구로를 구현토록 하겠습니다.

구민참여와 서비스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추구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전화·우편·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의견 제시방법

  • 주소

    (우) 08284 서울특별시 구로구 가마산로 245(구로동) 구로구청 환경과

  • 전화번호

    02-860-2370

  • 팩스번호

    02-860-2640

  • 인터넷 홈페이지

    환경과 바로가기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환경과
  • 전화번호 02-860-2874
  • 콘텐츠수정일 2022.04.19.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