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작성일 2026년 04월 21일 16시 06분 46초
| 구로구 주체 ) 안양천 인라인 교실 선생님 너무 좋고 친절하세요! | |
|
저 칭찬글을 처음 써보는 것 같네요^^
(구로구 산지 벌써 10년이 넘었는데) 구로구청에서 인라인 수업이 있는걸 과거에도 알긴 했지만, 3만원짜리 수업이 얼마나 퀄리티 있겠어?라고 큰애는 1:6 픽업되는 수업으로 비싼방학특강으로 교육시켰고 둘짼 그냥 시키질 않다가 시간이 흘러서 이번에 얼추 잘 접수가 되서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왠걸요~?! 와 선생님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아이 응원부터, 정직한 자세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둘째가 집순이에, 고학년인데 움직이는거 싫어하고 먹는걸 좋아하고 폰 중독이라 정말 억지로 억지로 아이 몰래 신청해서 긴장 백배로 갔는데 역시나 울고 불고 난리가 나서...아..첫날하고 끝이 될 수도 있겠구나?! 싶었는데 왠걸요? 선생님의 칭찬과 입담으로 아이가 되게 갔다온 날 엄청 재밌어 했어요! 둘째날도 무사통과! 이런 적 거의 없는데......태권도도 국기원 안 가는 조건으로 보냈었는데도 불구하고 관두게 되었는데,,운동을 싫어해서.. 인라인은 인생 처음 도전인데, 아이말로는 힘들고 어렵지만 선생님이 잘 가르쳐줘서 해볼 수 있을 거 같다고 하네요! 선생님이 재밌으시다고 너무 감사합니다! 첫째도 사춘기라 말 안듣고 안돼요~안돼요~늘 외치는데도 혼내지도 않고 화내지도 않으시고 차근차근 재밌게 가르쳐주심에 늘 감사해요 그래서 그런지 첫째도 너무 선생님 좋아하고 재밌고 즐겁다고 집에서 말하고있어요! 맘에 안들면 사춘기 녀석이라 안해버리는데 한번도 지금 빠지지 않고! 열심 참여하는 것이 선생님을 너무 좋아한다는 거죠! 그렇게 비싸게 가르쳤지만 자세가 무너져서 하길 잘했다 생각도 들었어요! 선생님이 다시금 잡아주시는데 인라인 어떤게 좋은지도 상세히 알려주시고! 저번 셋째날은 너무 더워서 사람도 거의 안 왔는데도 짜증 한 번 안내시고! 가는길에 말 동무도 해주시면서 잘하고있어! 빠지지 않는 것 만으로도 최고야 하시면서 응원의 목소리!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런 기회가 다른 사람한테도 많이 찾아왔음 좋겠어요 시간대를 더 늘려주셨음 좋겠고^^ 인라인 예약하기 빡세긴하더라고요~! 저도 1분 컷으로 대기까지 빠졌다가 들어갔는데! 너무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이 모든건 다 선생님 재량인데 구로구가 제대로 된 선생님을 모셔오셔서 즐겁게 운동하게 된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
| 작성자 | 유 * * |
|---|---|
| 공개여부 | 공개 |
구로구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세요!
채널추가 +
구로구의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