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공무원 불친절 신고

신고안내
  • 우리구 공무원의 불친절한 사례에 대한 신고를 받습니다. 공무원들의 불친절한 민원처리 등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경우 신고하시면 됩니다.
  • 우리구 공무원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조성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신고방법
  • 신고자의 비밀은 철저히 보장되며, 반드시 신고자의 정확한 성명,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을 위하여 불친절 공무원의 인적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내용은 6하 원칙에 의해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공무원이 아닌 행정상 불편 사항과 관련하여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종합민원]→[민원상담]→[민원신청]에서 [새올전자민원] 또는 서울시 응답소(☎120)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처리 됩니다.
게시물 검색
1885건  [ 5/189 페이지 ]
불친절신고 목록
불친절신고 목록 - 번호, 제목, 공개여부, 주관부서, 처리상황,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공개여부 주관부서 처리상황 작성일
1845 영등포 01 버스 불친절신고 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1844 양천구청역 공개 감사담당관
답변완료
1843 온라인 출생신고 처리가 엉망이네요. 공개 고척2동
답변완료
1842 150번 버스 승차거부 비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1841 고척동 5번 마을버스 승차거부입니다. 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1840 꿈나무어린이도서관 이용 비공개 문화관광과
답변완료
1839 오류2동주민센터 주민증발급 불친절합니다 공개 감사담당관
답변완료
1838 구로 09번 버스 배차가 왜이러나요 공개 감사담당관
답변완료
1837 고척1동동사무소 불친절민원신고합니다 공개 고척1동
답변완료
1836 6640A 버스기사 불친절 신고합니다 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전화번호 02-860-3483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