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직업체험 해보는 학생
admin
2017-04-04 17:11:43
조회수 3,492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온수동 온수초등학교에서 구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 연계로 열린 '행복진로캠프'에서 학생들이 아나운서 직업체험을 하고 있다. 2015.11.6 ryousanta@yna.co.kr(끝)
저작권자 (C) 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2015-11-06 16:20 송고]
http://www.yonhapnews.co.kr/photos/1990000000.html?cid=PYH20151106083200013&input=1196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