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번 없이“120”을 누르면 서울생활이 편리해집니다.
120다산콜센터는 전화 한통으로 서울시, 구청관련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상담해 드리는 서울 대표전화입니다.

전화 및 휴대폰 문자상담서비스

  • 이용방법 : 국번없이 120, 문자메시지 작성후 ‘02-120’으로 문자전송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청각언어장애인 수화상담

  • 이용방법 : 휴대폰을 이용한 수화상담
    • 일반휴대폰 : ‘02-120’ + 영상통화 버튼
    •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앱 스토어에서 ‘120영상상담’으로 앱을 검색하여 무료로 설치 후 이용
  • 이용시간 : 평일 09:00~22:00 / 휴일 09:00~18:00

SNS 상담

  • 이용방법 : 트위터(twitter)나 미투데이(me2day)를 이용하여 궁금한 사항 문의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120 스마트폰 앱 서비스

  • 이용방법 :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산콜’로 앱 검색, 설치 후 이용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문 의

  • 민원여권과 (☎ 860-2301), 120다산콜센터(국번없이 120)

QR코드보기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민원행정팀   |   담당자 : 정지원 [Tel. : 02-860-3433]

시민만족도조사
시민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현재 0자 / 최대 1,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