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배려·화합으로 함께여는 새구로시대

민원데이트신청

구민들의 구정에 대한 의견이나 애로사항을 구청장에게 직접 호소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구민의 소리를 구정에 반영하고,구민을 위한 열린행정을 수행하여 「소통·배려·화합으로 함께 여는 새 구로시대」 를 만들고자 합니다.

추진방향

  • 「구민과 구청장과의 대화」를 통한 열린행정 실현
  • 구민에게 신뢰받는 책임행정 수행
  • 주민을 먼저 생각하고, 주민을 위한 친절봉사행정 실천

추진개요

  • 대화시기 : 수시
  • 대화장소 : 직소민원실
  • 운영절차 : 민원접수 및 검토 → 구청장보고 → 대화실시 → 결과관리
  • 세부 운영방법 : 민원사항 청취 및 상담
    • 구청장 면담 요구사항 접수 및 검토
    • 민원사항 구청장에게 사전보고
    • 전자민원 구청장에 바란다 처리
    • 구민대화 실시(민원현장 방문 병행 실시)
    • 대화결과 처리 및 관리
  • 상담전화 운영 : 860-2209, 2210, 860-21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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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감사실 직소민원실   |   담당자 : 이영미 [Tel. : 02-860-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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